JAPAN STORY

일본알바 : 도쿄디즈니랜드에서 아르바이트하기 본문

일본생활/아르바이트

일본알바 : 도쿄디즈니랜드에서 아르바이트하기

온타마 2018. 12. 7. 00:10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알바하기

ディズニーリランドでアルバイト




 꿈과 희망이 가득한 도쿄디즈니랜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일본생활을 보내시는것은 어떨까요. 정확히는 디즈니씨(sea)를 포함한 디즈니리조트라고 해야하지만 이번 포스트에서는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를 포함해서 디즈니랜드로 칭하겠습니다.

*도쿄디즈니랜드는 도쿄가 아닌 치바현에 위치하고 있고 가장 가까운 역은 JR케이요센京葉線의 마이하마역舞浜駅입니다. 

장소가 관동의 치바인만큼 지리적 제한은 있지만 충분히 재미있고 멋진 아르바이트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일본 디즈니랜드 아르바이트 채용사이트

ディズニーランド情報サイト



일본 디즈니랜드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일본 디즈니랜드의 채용사이트 입니다.

 아래는 채용사이트에 있는 업무내용소개 페이지입니다. 보시면 아시다시피 매우 다양한 직종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적성 맞는 일을 천천히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일본 디즈니랜드 엔트리하기

ディズニーランドエントリー



응모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름은 카타카나로 입력 후 메일주소를 등록하면 사전등록이 완료되며 엔트리시트를 기재할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이메일로 받는 링크의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입력할 곳이 매우 많습니다. 그러므로 일부분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사예정의 유무확인 (6개월이내에 이상할 예정유무를 확인)

희망근무기간의 확인 (1년이상인지 이하인지 확인)

업유무의 확인  (다른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지 확인)

운전면허 (국제운전면허증이 아닌 일본운전면허증) *없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자격증/실무경험 유무확인 (자격증,스킬이나 해당하는 실무경험이 있는경우 선택)

・그 외에 희망근무시간이나 희망휴일등을 기재



 상기의 엔트리시트를 제출한 뒤 면접일정이 잡히면 면접을 보게됩니다. 면접에서 합격을 하게되면 희망하는 직종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랜드는 외국인관광객이 크게 증가하였기 때문에 외국인 아르바이트생의 니즈가 크게 증가되었다고 생각됩니다.  다니시고 계시는 대학 혹은 워킹홀리데이 거주지가 치바현 근처이신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디즈니랜드는 일본인에게 매우 사랑받는 리조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에 꿈과 희망을 주면서 뜻깊은 일본생활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성공적인 일본생활을 기원하며 여기서 마칩니다.

Comments